(주)하늘공간

모두의 생활이 행복하도록 하늘공간이 함께 하겠습니다.
예약하기 1577-6837

청소 서비스 범위

· 책걸상, 집기 표면청소
· 책걸상, 집기, 커튼 아래 청소
· 진공청소기 또는 막대걸레 이용한 바닥 청소
· 파지함 비우기
· 탕비실, 화장실, 창틀관리는 별도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 방, 거실 오염제거
· 벽지먼지 제거 후 바닥 청소
· 주방 싱크대 후드, 싱크대 장 안쪽 청소, 가스레인지 청소
· 욕실 바닥, 타일 때 제거, 배수구, 변기, 세면대 청소 및 살균 소독
· 현관, 베란다 벽면 먼지, 바닥 물청소, 신발장 청소
· 베란다 유리창, 창틀, 바닥은 전용세제로 오염물질 제거 후 청소
· 외창 청소는 제외합니다.
· 실내소독, 해충방역, 곰팡이 제거,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등은 별도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 방, 거실 오염제거
· 벽지먼지 제거 후 바닥 청소
· 주방 싱크대 후드, 싱크대 장 안쪽 청소, 가스레인지 청소
· 욕실 바닥, 타일 때 제거, 배수구, 변기, 세면대 청소 및 살균 소독
· 현관, 베란다 벽면 먼지, 바닥 물청소, 신발장 청소
· 베란다 유리창, 창틀, 바닥은 전용세제로 오염물질 제거 후 청소
· 외창 청소는 제외합니다.
· 실내소독, 해충방역, 곰팡이 제거,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등은 별도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 소독방역 및 청소 종합관리 시스템
· 주 또는 월 정기관리
· 관공서, 원룸, 오피스텔, 상가, 학원, 체육시설 등

입주 및 거주 서비스 요금

공급 평수 서비스 요금
정확한 견적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기타 청소 서비스 범위

· 서비스요금은 담당 팀장과 상의해 주세요.
· 서비스요금은 담당 팀장과 상의해 주세요.
· 서비스요금은 담당 팀장과 상의해 주세요.
· 서비스요금은 담당 팀장과 상의해 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사무실청소 범위 안내입니다.
일반 생활청소를 제공하여 사무실 전반의 청결을 유지합니다.

<서비스 가능 범위>
- 사무실/회의실 먼지 제거
- 탕비실/흡연실 정리 및 청소
- 화장실/탈의실/샤워실 청소
- 정리정돈


<서비스 불가 범위>
- 손님 응대 및 식당 주방 청소
- 개업 청소 및 공사 후 청소
- 손빨래 및 바닥 손걸레질
-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 청소
- 소독, 방충
- 거미줄, 심한 찌든때, 기름때 제거
- 장비, 약품이 필요한 카펫, 바닥청소
- 주방 후드 및 배기관 청소
- 가전제품 분리 세척
- 무거운 기구를 이동해서 청소해야 하거나, 파손의 위험이 있는 고가의 기구
가정청소 범위 안내입니다.
입주청소는 전문장비 및 약품을 사용하여 집 전체 먼지와 묵은 때를 제거하는 청소입니다.

<서비스 가능 범위>

아래의 범위에 해당하는 곳에 먼지와 묵은 때를 제거해드립니다.


-현관: 출입문/중문(도어, 문틀, 몰딩), 현관(바닥, 벽면, 천장), 신발장 내외부, 조명 & 스위치

-방/거실: 전체(바닥, 벽면, 천장, 몰딩), ,도어 및 창틀, 수납장 내외부, 조명 & 스위치

-화장실: 전체(바닥, 벽면, 천장), 변기, 세면대, 욕실장 내외부, 하수구 및 환풍기, 조명 & 스위치

-주방: 전체(바닥, 벽면, 천장), 싱크대 및 개수대, 가스렌지 및 후드, 조명 & 스위치

-베란다 / 다용도실: 전체(바닥, 벽면, 천장), 샷시 및 창문(내창, 창틀, 몰딩), 배수구 및 환풍기, 방충망 (먼지 떨이)


* 이삼중창 경우 창틀의 일부는 청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방충망 물청소 없이 가벼운 브러시로 먼지털이만 가능합니다.
* 붙박이장/팬트리는 1개만 포함되고, 2개 이상부터는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불가능한 경우>

아래의 경우는 서비스 범위에 불포함이거나, 서비스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부분 청소 (예: 화장실만)

-침구/의류 정리, 설거지, 정리정돈, 빨래 등 일반 생활 청소

-도배/장판 시공 직후

-이사 및 인테리어와 일정이 겹치는 경우
결제 진행과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입니다.
<결제안내>

-서비스 완료 후 담당팀장에게 카드결제 또는 계좌이체하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el. 1577-6837

Fax. 0504 -481-9687
기타 청소 서비스 범위 외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추가 서비스>

이용 요금이 발생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관련된 추가금]

-예약 당일에 인테리어, 이사 등의 사유로 청소 시작이 지연될 경우: 1인당 2만원

-사이이사로 시간 단축이 필요하여 인원을 추가하는 경우: 1인당 시간당 2만원



[구조에 따른 추가금]

-복층/다락이 있는 경우: 복층 면적비 + 계단 청소비(5만 원)

-평수 대비 방/화장실 개수가 많을 경우 (방 3개, 화장실 2개 - 공급 23평으로 견적)

-창이 많이 경우: ㄱ,ㄴ,ㄷ자 베란다, 비확장형 베란다

-층고가 3미터 이상인 경우



[오염에 따른 추가금]

-곰팡이나 찌든때가 심한 경우

-스티커, 시트지, 뽁뽁이, 페인트 등 제거 필요한 경우

-인테리어 이후, 분진과 먼지 등이 많은 경우



[정보 부족/오입력에 따른 추가금]

-접수한 정보와 실제 현장 정보가 다른 경우 ( 평수, 베란다 유무, 짐 유무 등)




<요금 및 결제>

추가금이 발생하는 경우, 담당팀장이 고객님께 먼저 안내 후,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추가금은 서비스 완료 후 기본 요금과 함께 지불하시면 됩니다.
실내소독이나 해충방역 등 기타 청소 서비스 범위 안내입니다.
아래와 같은 기타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타 서비스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곰팡이 제거

-가전내부청소

-외창 청소

-베란다 중창문

-복층

-방역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 시공

-폐기물 처리



<신청 방식>

예약시 원하시는 기타서비스를 알려주시면, 가능한 담당팀을 배정해드립니다. 현장에서 필요한 추가 서비스 안내를 받으시고, 담당팀장에게 직접 요청해주셔도 됩니다.


<요금 및 결제>

기타 서비스는 담당팀장이 사진 또는 현장 확인 후, 정확한 요금 안내를 드립니다. 추가 서비스 요금은 기본 요금과 함께 서비스 이후 담당팀장에게 결제하시면 됩니다.
청소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1) 방문 전일 담당팀에서 연락 (접수 내용과 출입방법을 확인합니다.)

2) 현장 확인

3) 청소 진행

4) 현장 검수

-당일 검수를 위해 청소 마무리 약 30분 전에 담당팀에서 연락드립니다.

-당일 검수, 즉시 AS를 통해 부족한 부분없이 서비스를 마무리합니다.
청소서비스는 어느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서울과 경기지역에서 가능합니다.
그 외 지역은 미리 문의해 주세요.
비대면서비스 가능합니다.
미리 사업장 출입방법과 청소도구 보관 위치, 쓰레기 배출방법을 알려주세요.
출입 방법을 미리 알려주지않아 출입제한될 시 서비스는 당일 취소 처리되며,
서비스 정책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